11月全日制初级0-2级
11月全日制中级3-4级
3月全日制中级班招生简章
3月全日制初级班招生简章
2019年1-3月开课计
★首尔韩语培训教材★
★首尔韩语学校相册★
★韩国著名大学介绍★
★韩语学习教程集合★
★韩语学习资料下载★
  学习中心  
标准韩国语第一册(音频/课文):第19课 在图书馆

 

제19과 도서관에서

(1)
경미: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온 유학생입니다. 도서관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사서: 그러세요. 열람증은 있습니까?
경미: 아니요, 아직 없습니다. 어떻게 만들니까?
사서: 여기 신청서가 있으니1 써 내세요.
경미: 그 외에 더 필요한 것은 없습니까?
사서: 사진 1장과 학생증이 필요합니다.


경미: 도서관은 몇 시에 엽니까?
사서: 아침 9시에 열고 밤 10시에 닫습니다. 토요일에도 개관합니다.
경미: 참고 자료실과 정기 간행물실은 무엇을 하는 곳입니까?
사서: 참고 자료실에는 백과 사전, 여러 가지 사전류 등 참고로 활용하는 도서들이 있습니다. 정기 간행물실은 신문, 잡지, 화보 등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간행물들을 열람하는 곳입니다.
경미: 빌려 볼 수도 있습니까?
사서: 참고 자료실과 정기 간행물실의 도서는 빌려 불 수 없습니다. 필용한 부분은 복사할 수 있습니다. 도서 대출실의 도서는 빌릴 수 있습니다.
경미: 대출실은 어디에 있습니까?
사서: 사회 과학 도서 대출실은 2층 오른쪽에 있고 자연 과학 도서 대출실은 3층 왼쪽에 있습니다.
경미: 말씀 대단히 감사합니다.
사서: 천만에요. 궁금한 것이 있으면2 언제든지3 물어 보세요.

(2)
나는 오늘 오후 책을 빌려 보려고 대학 도서관에 갔습니다. 도서관은 대학 캠퍼스의 중앙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새로 지은 현대식 건물입니다.
도서관 홀 왼쪽에 도서 목록실이 있습니다. 책을 빌리려면 먼저 목록실에 가서 책 번호를 찾아야 합니다. 나는 목록실에 갔습니다. 도서 목록은 컴퓨터로 찾을 수도 있고, 목록 카드로 찾을 수도 있습니다. 목록실에는 책을 찾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나는 도서 목록에서 ‘한국 역사'를 찾았습니다.

사회 과학 도서 대출실은 2층에 있습니다. 나는 사서에게 "‘한국 역사'를 빌리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라고4 물었습니다. 사서는 도서 대출 카드를 주면서 "여기에 필요한 사항을 기입해 주세요.”라고 친절하게 말하였습니다. 나는 대출 카드에 책의 제목과 책 번호, 성명, 소속 등을 써 넣은 후 사서에게 주었습니다. 사서는 당장 책을 찾아 주면서 "대출 기한은 이주일입니다. 만약 더 보려면 다시 연장 수속을 해야 합니다. 그러면 이주일을 더 볼 수 있어요.”라고 알려 주었습니다. 나는 "네, 잘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나는 잡지를 보려고 정기 간행물실에 갔습니다. 정기 간행물실에는 많은 학생들이 조용히 앉아서 신문과 잡지를 보고 있었습니다. 책장에는 여러 가지 잡지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국어 국문학 연구' 최신호를 읽었습니다. 5시 반에 기숙사에 돌아왔습니다.

"


武汉韩语培训武汉韩语学校武汉韩语培训学校武汉韩语学习武汉韩语培训班韩语培训学校武汉韩语培训首尔韩语武汉学韩语 韩语培训 武汉韩语培训机构
咨询电话:027-87870791  18971110878  Email:whshouer@qq.com    地址:武汉市街道口地铁街道口B出口阜华大厦C座28楼

在线咨询: 版权所有:武汉思立达教育咨询有限公司 鄂ICP备10013297号-1

韩国新网韩国新网武汉首尔韩语我们一直用心在做!